+18개월 15일
루안이 18개월 되면서 참 많이 발달한 것 같아요
짜증도 늘고 우는척도 하고요😂
엄마 아빠가 하는 거라면 다 따라하네요🤭
어린이집에서 루안이보다 어린 아이들한테 가서 쓰담쓰담 해줬나봐요 요즘 머리쓰다듬어 주면서 아이뻐~해줬거든요🥰
그리고 장난감 컵에 수저 넣고 휘휘 저어 마신다고🤭🤭 선생님이 누구 따라하는거냐고 궁금해 하셨어요ㅋㅋㅋ
옷도 혼자 입으려고 한다고👍
제가 기저귀랑 바지 입힐때 올리는건 혼자 할 수 있도록 도와주거든요
비록 앞쪽만 잡아당겨서 제가 뒷쪽을 잡아 올려줘야 올라가지만 혼자 한것 마냥 엄청 즐거워해요😂😂

근데 할줄아는 단어는 아직도 많이 없네요 ㅎㅎ 그래서 요즘 남편이랑 간단한 단어들은 또박또박 몇번씩 말해주기 하고 있어요😊
조급해히지 않고 잘 기다려 줘야겠지요💙
루안이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