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파리에서 육아하는 김영양사입니다. 


저는 과자를 좋아해서 장볼때 항상 새로운 과자들을 하나씩 사서 맛보고 있는데요. 

제가 프랑스와서 맛본 것들 중 맛있는 유럽 과자 베스트 5를 뽑아보려고해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 알고 있기 아쉬운 것들이예요. 

유럽여행 하실 때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내 마음 속 유럽 과자 1위 -LU Pépito Pockitos Chocolat au Lait

  


비스킷 안에 부드러운 밀크,다크 초콜릿이 들어 있는 과자예요.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과자라고 생각해요!!*_*


남편이 두꺼운 쿠크다스라고 표현을 했는데. 음... 쿠크다스 처럼 잘 부서지는 과자는 아니구요.

안에 초콜릿의 양 차이도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비교가 안되는 맛이예요. 

유럽 초콜릿은 한국의 코코아 함유량이 아주 적은 준초콜릿과는 다르게 정말 깊은 맛의 '리얼 초콜릿'이예요.

과자에 붙어있는 초콜릿들도 입에서 겉돌지 않고 살살 잘 녹기 때문에.

사실 초콜릿이 붙어 있는 과자라면. 맛없기가 정-말 힘들어요.ㅎㅎㅎ


하지만


그 중에서도 누텔라가 아닌 리얼 초콜릿이 있는 과자 중에선 이 과자가 최고라고 뽑고 싶어요.




내 마음 속 유럽 과자 2위- nutella B-ready



초콜릿 과자중에서도 악마의 쨈 "누텔라"가 있는 건 정말 맛없기 힘들죠!!*_*


이 과자는 한국에서 구매대행으로도 많이 찾아 드시더라구요.

겉은 잘 부서지는 얇은 과자이고 안에 누텔라가 가득 들어 있어요.

누텔라 특성상 끊임 없이 먹게 된다는 치명적 단점이 있지요. ㅎㅎㅎ




내 마음 속 유럽 과자 3위-La Mere Poulard pomme-caramel




"라메흐뿔라흐"라는 프랑스 비스킷브랜드예요.

이건 같은 브랜드의 오리지날 사블레인데요. 

제가 3위로 뽑은건


요거예요.

"쿠키 뽐므카하멜"


오리지널 사블레도 우유,버터맛 가득해 맛있는데

이 뽐므카하멜이 사과와 상큼함과 카라멜의 달달 쫀득함이 참- 맛있어요.






내 마음 속 유럽 과자 4위- 오레오 화이트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이 덮힌 오레오.


프랑스 한정으로 나왔다는데요.

어떤 맛일지 딱 상상이 가시죠?

오레오에 진한 화이트초콜릿!


 달달한거 땡길때 이거 네개 까지 먹을 수 있어요.

그만큼 정말 달다는거  ㅋㅋㅋㅋ







내 마음 속 유럽 과자 5위- Bonne Maman Tartelettes citrons 




1위부터 4위까지 너무 달았죠. ㅋㅋㅋ

저는 그렇게 단거 먹다보면 이런 상큼한게 땡겨요.

짠것도 좋지만 레몬처럼 시큼상큼한거 먹으면 입이 깔끔하죠.


'본마망'은 한국에서도 유명하더라구요.

디저트, 쨈 맛있는 것들 많이 나오는 브랜드 인데

이 레몬타르트가 정말 맛있어요.


단 것들과 함께 사서 마지막에 한입하시면

만족스러우실꺼예요 : )






'솔직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폴렌, 벌화분 맛있게 즐기자  (0) 2018.03.13
프랑스 고급 디저트 마롱글라세  (0) 2017.12.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