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파리에서 육아하는 김영양사입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한달하고 3일이 지났네요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어서 초대장 포스팅을 기웃거리다가

감사하게도 한분에게 초대장을 받을 수 있었고 바로 블로그 개설해서 며칠전에 애드센스 광고달기도 성공했어요!

저는 네이버블로그도 운영했었지만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얻고싶어 티스토리로 옮겨 왔어요.

아기를 낳고 블로그 주제도 아예 달라졌지만요 ㅎ

요 며칠 바빠서 포스팅을 뜸하게 했는데도 11월 초대장이 배부되었다는 새소식을 듣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해보니 7장이나 받았네요!!







한달만에 초대장을 7장이나 받다니 너무 기쁘네요 o_O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근데 저는 초대장 받으면 꼭 블로그 활동 하실 분들에게 드리고 싶어요!


이글에 덧글로 만들고싶은 블로그 주제이메일주소(이 주소가 티스토리 아이디가 됩니다 여러분!)

그리고 각오 한마디이글 아래에 하트버튼 눌러주시면 신청완료!

이메일주소는 개인정보이니까 반드시 비밀덧글로 남겨주시는거 잊지마시구요 :)



초대장 받아놓고 방치하는 분들도 있다해서 죄송하지만 배포 후 2일이 지나도 개설 안하시는 분 계시다면 회수해서

다른 분에게 재배포하겠습니다!

선착순으로 나눠드리진 않구요

남은 초대장수량 알려드릴게요




마감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