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파리에서 육아하는 김영양사입니다.

저번에 탈색 후 노란끼 빼는 방법으로 보라색샴푸 소개해드렸었는데요. 포스팅 보러가기 클릭 

그땐 탈색을 두번 했었어요.


 노란끼를 없애기위해 보라색샴푸와,

탈색으로 인해 바스락 소리가 날만큼 상해버린 머리카락을 위해 트리트먼트(헤어마스크)를 따로 구매해서 쓰고 있었어요.




제가 쓰는 헤어마스크는요.

바로 로레알 엘세브 토탈 리페어 5 리페어링 마스크 입니다!

이건 제가 두통째 비웠는데.


정.말.

효과 짱이예요!


샴푸 한 후 물기 있는 머리에 500원짜리 동전만큼 퍼서 두피를 제외한 머리카락 전체에(상한부분 위주) 발라주구요.

발라준 후 중요한 건 손가락을 빗질을 해주는거예요.


상한머리는 샴푸할때 손가락으로도 빗질하기가 힘들잖아요.

근데 이 헤어마스크를 바르면 하기가 쉬울꺼예요.

그렇게 빗질로 하나도 엉키지 않게 만들어준 다음.


샤워를 한 후.

마지막에 물로 헹궈내면 된답니다.

물로 행구고 나서는 가슴과 등에 헤어마스크가 남아 있지 않도록 깨끗이 한번더 씻어줘야

여드름이 생기지 않으니 조심하구요!


이렇게 헤어마스크를 해주면 머릿결이 즉각적으로 부드러워져서 빗질도 잘된답니다.


 


 그리고 며칠전에 한번더! 탈색을 했거든요. 

이번에는 손상을 막기 위해 탈색하기전에 머리 전체에 실크 테라피를 듬뿍 발라주고 했어요.




탈색약을 바를 곳 전체에 발라 주면 되는데요.

한가닥한가닥에 모두 에센스를 발라준다는 생각으로 듬뿍!발라주는게 포인트예요.

이방법은 제가 아는 헤어디자이너 분이 알려준 팁이예요.*_*

꼭 실크테라피일 필요는 없구요.

어느 에센스든 상관없다고 해요.


듬뿍 발라주고 그위에 탈색약을 바르면 얼룩이 지진않을까,

탈색이 안먹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요!


탈색도 잘되고

샴푸하는데 머리가 손으로 잘 빗겨지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팁!


샴푸입니다!




로레알 엘세브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샴푸예요.

이건 우연찮게 남편이 구매해온건데.

elseve라인이 손상모에 정말 좋은가봐요.

이건 정말 물건인게.

이거 사용하면서 부터 위에 헤어 마스크를 안쓰고 있어요.


헤어마스크를 추가로 더 쓰면 머릿결에 더 좋겠지만.

저처럼 귀찮아서 한단계라도 줄이고 싶은 분이라면

이 샴푸를 추천해요!

오일 샴푸라 그런지

린스, 헤어마스크, 트리트먼트 없이도

부드럽게 잘 감기더라구요.


샴푸만 하면서도 손가락으로 빗질이 가능해서 정말 놀랐어요. 

저는 이 샴푸 계속 쓰려구요!!

한국에서는 보라색 뚜껑이 아닌 통전체가 금색이더라구요.


샴푸이름 검색하면 나올거예요.


탈색해도 찰랑거리는 머릿결 사수하기! 화이팅이예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