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pe berger paris 랑프베르제 램프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는 자주가는 프랑스구매대행 블로그가 있는데요,

(글이 너무 재밌고, 프랑스 잇템들을 엿볼 수 있어서 자주가요)

그곳에서 봤거든요,

그리고. 프랑스에 온지 4년이 다 되어가는데, 저는 모기를 한번도 물린적이 없었거든요?

근데 마침 엊그제 처음으로 모기에 물렸네요...ㅋㅋ

다행히도, 루안이는 안물리고 저만 두방 물렸는데, 한국 산모기처럼 엄청 아프게 땡땡 부었어요...ㅠㅠ

한국에서 가져온 버물리가 있어서 바르고 있네요 ㅋㅋㅋ

그렇게 모기에 물리고 바로 그 다음날!

남편에게 부탁해서 바로 랑프베르제 모기 퇴치용 램프를 구매했어요!


랑프베르제 모기 퇴치용 램프 사용방법과 후기를 영상에 담아봤는데 아래 클릭하면 보실 수 있답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