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안이 요놈, 표정이 왜저러죠? ㅋㅋㅋㅋ

방금 유튜브에 출산후기 영상 올렸어요!

(루안이는 통편집됐고요,ㅋㅋㅋ)

8개월전 닭띠맘이 된 출산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아보았는데요,

블로그에도 출산후기 글로 올렸었어요

클릭 요기서 보실 수 있고요,


영상은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고요,

일상 영상만 올리다가,

요렇게 말하는 영상 처음 찍어보는데요,

찍을때도 첨엔 부담이되가지고, 앞쪽은 제가 계속 인상을 쓰고 있네요. 허허

점점 익숙해지겠죠...?

그리고 촬영보다 편집이 힘들었어요, 저의 말하는 모습은 이렇게 길게는 처음 보는거잖아요?

표정이 왜저러지... 입모양은 왜저러지... 하면서 ㅋㅋㅋ

편집이 더 괴롭.....


암튼... 프랑스에서의 저의 초산 출산후기 영상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영상 보시고 도움이 조금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