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드디어!! 루안이가 통잠을 자주었어요!

이제 좀 있으면 9개월에 접어드는데.... 이전까진 계속 4-5번은 깼었거든요,

근데 밤중수유를 끊고 나니까(끊은 이유와 과정들은 이전 글들에 있어요, 참고해주셔요~ :-)

깨어나는 횟수가 점차 줄어들었어요,

1주 넘어서까지도 계속 3번은 깼었거든요,

근데

2주 넘어가면서부터 두번.. 그리고 엊그제는 한번..

어제는! 한번도 안깨고.... 9시간을 자주었어요!


남편도 저도 아침에 깨서 어리둥절 ㅋㅋㅋ

안깬거... 맞지??이랬다니깐요,


아마 한두번은 깨서 뒤척이긴 했겠죠? 그치만, 옆에서 남편이 눈치채지 못할정도 였으니,

아주 완벽하게 통잠!

며칠 이렇게 통잠 자주면, 저도 이제 방에 들어가 같이 자려고요,

지금은 젖냄새 맡고 괜히 깰까봐서, 거실 소파에서 혼자 자고 있거든요 :3


그리고 이젠 책읽어주면서 재우기 도전해보려고요 : )


도전해보고 고 이야기도 포스팅 해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