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튜브에 올릴 영상 신경쓰느라 블로그를 소홀히했어요😐😐

앞으로 1일1글 부터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고 사이에 루안이가 또 많이 성장해주어서 일기를 꼭 써야 할 것 같아 자기전에 핸드폰을 붙들고 쓰고 있네요🤣

루안이는 8개월 접어들면서부터 아랫니 한개가 나오기 시작했고, 이어 옆에 하나 더 쏙 나왔어요! 흡사 토끼🐰 윗니 나오면 더 토끼 같겠져? 😂😂
오늘은 아마존에서 주문한 과자를 처음 먹여봤었는데 한국 떡뻥같이 바로 살살 녹는게 아니더라고요, 10개월부터인것 두가지 8개월부터인것 한가지 몇봉지씩 구매했는데요, 나온 치아로 긁는 소리를 내며 먹는데 심쿵😋😋
첫 아기과자 리뷰를 위해 영상을 찍어놨는데 그거 편집해서 올리면 포스팅도 같이 해봐야겠어요!
아무튼 매일 부드러운 이유식만 먹다가 딱딱한 과자들을 주니깐 당황해하는 듯 했지만 좋은 자극이 될 것 같아 좋았네요 ☺ 근데 문제는 구매한 세가지 과자 중 두가지는 유기농인증 받은 착한과자였고 한가지는 그냥과자였는데, 유기농이 아닌 다른 과자를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맛은 약간... 빠닷코코넛 같았는데 겉에만 바삭하고 입에넣으면 잘 녹는지 턱턱으로 과자물이 주룩주룩 흐르는...😂 근데요 문제는 이 과자 팜유를 썼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구매해놓은 것만 먹이고 재구매는 안하려고요. 구매한것도 양이 꽤 되는데.. 저도 옆에서 도와줄까봐요🤔(흑심ㅋㅋㅋ)

그리고... 이제는 아무것도 잡지 않고 그냥 서네요 ㅋㅋㅋㅋㅋㅋ처음엔 사자후마냥 으어어어어억 소리내면서 무릎도 다 피지 못한채로 몇초있다 엉덩방아 쿵 찧고 내려왔는데!
한 일주일됐나, 이제는 그냥 가뿐히 일어서고 무릎도 쫙펴요🤗🤗
요거 사진 좀 찍어놓으려고요. 매일 감탄 하느라 찍질 못했어요🤣🤣

먹는양도 엄청 늘었는데요, 8개월 접어들면서 치아 나올땐 모유수유량만 늘고 이유식을 잘 안먹으려했는데 곧 다시 잘먹더라고요! 그 이전보다 훨씬 더..🙂 200g은 우습게 먹어치워요😅
이제 이유식 만드는 양도 좀 늘려야 겠더라고요!

그리고 신기한건 감정표현력도 좋아진게 느껴져요! 표정도 더 다양해지고, 엄마 아빠의 표정을 따라하고, 말을 하고싶은지 옹알거리는 😅 근데 옹알이를 한숨 내뱉듯이 하는데 내가 한숨을 많이 쉬나 되돌아보게되는..😐😐

호기심도 여전히 대단한데, 오늘은 저한테 물건들을 가져오더라고요, 루안이 수저포크 들어가 있는 통이었는데,어떻게 놀 수 있는지 보여달라고 하는 것 같아서, 두들기며 소리내주니 엄청 좋아했어요! 그리곤 다시 자기가 가져가서 그냥 입으로 😂 엄마 따라서 두들기길 기대했는데 ㅋㅋㅋㅋ

원래 루안이가 방안에서 혼자 낮잠자다 깨면 놀래서 소리내면서 기어나오거든요 문열고, 근데 이젠 귀찮은지 허! 소리를 한번 내곤 침대위에 고대로 네발로 엎드려 기다리더라고요🤣🤣 엄마가 와서 나를 안아가라 인지 ㅋㅋㅋㅋㅋ 이제 혼자깨도 무서워 하진 않는것 같아요 아직도 즐기진 못하고 있지만!

아...어제 하트시그널2 마지막회 보셨나요?
김현우씨 정말 반전아닌가요...? 저한테만 반전인가요???😯😯 김현우씨가 오영주씨한테 '김현주한테 설레이는건 어쩔 수 없다' 그랬나? 암튼 그말 하는거보고...웬일이니 싶었는데!!! 정말 김현주씨한테 갔더라고요...?
남편은 안봐서 제가 오늘 보고 얘길해줬는데, 뻔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잘맞을 것 같은 사람이고 뭐고, 설레이면 끝 아니냐고

저는 몰랐죠...김현우씨가 정말 김현주씨한테 설레였을지😅 저는 하트시그널을 못알아채는 연애고자인가봅니다.... 남편이 저보고 "넌 연애를 몰라..."
음?????
암튼 하트시그널 넘 재밌게 봤는데!!! 끝나서 아쉽네요... 전 개인적으로 김도균씨가 멋있던데...😶
한여자만 바라보는 해바라기같은 남자가 멋지지않나요..? (사실 김현우씨도 멋있다고 설레함) ㅋㅋㅋㅋ암튼 시즌3도 기대해봅니다.... 루안이 육아일기 쓰다가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

좋은밤되세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