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생일이었어요🤩 30번째 생일 ㅎㅎ
프랑스에선 생크림 케이크 구하기 쉽지않아요..
일본 빵집이나 한국 빵집 가야하는데
일본 빵집은 가기싫어 안간지 꽤 됐고..ㅎ
한국 빵집은 남편 동선에 없고😅

남편 퇴근길에 있는 LA DUREE에서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을 사왔네요

금박초코맛 샴페인맛 버터카라멜 레몬 바닐라 프헝보아즈 맛

샴페인맛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제 취향은 레몬이랑 버터캬라멜👍 짱맛

루안이도 한입씩 다 먹어보네요 ㅎㅎ
생일 며칠전 발렌타인데이땐 PIERRE HERME에서 마카롱세트 사왔었는데

남편과 한 얘기가
라뒤레보단 피에르 에르메가 훨 맛있다..ㅎ

몇개 빼먹고 찍은 사진 ㅎ
루안이 손 ㅎㅎㅎㅎ
여러 맛을 다양하게 쓰고 믹스하는데 참 잘 어울리게 뽑아낸단 생각을 했어요
로즈 맛이있었는데
예상외로 jmt

이젠 피에르에르메에서만 먹기로 ㅎㅎ

요즘 파리는 날씨가 좀 좋았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남편 회사 주변 한식당에서 돌솥비빔밥 먹었어요😅
밖에서 먹음 다 맛있어요..ㅎㅎ

근데 요즘 소화불량이랄까..
누워도 앉아도 속이 안좋아요
산파가 처방해준 약이 있는데 루안이땐 처방도 안받았고 먹지도 않았어서.. 참아보자 하고 버티는데
조만간 먹을거 같아요... 트림에 역류도 있도 괴로워서ㅠㅠ 그래도 입덧때보단 훨 낫다 하고 위안을... 양치도 개운하게 잘 하고 있으니까요😭

그건 그렇고 ..
루안이땐 임당 검사 안했었어요

프랑스에선 이상증상이 있을때만 하는거라서
그냥 넘어갔는데
2주전쯤 정밀초음파보는데
울 달이가.. 글쎄.. 백분위 90.. 1키로가 다 되어가더라고요

산파가 계속 뱃속 아기가 잘먹고 있네..를 반복 하더니만
마지막에 아무래도 임당검사를 해야겠다고...😇

휴..
여기는 한국 임당검사 재검 때처럼
공복 12시간 후 1차 피뽑고
포도당음료 마시고..(전 마실만 했어요)
60분 지나 2차 채혈
120분 지나 3차 채혈을 해요



포도당 음료 마실땐 괜찮았는데
그 이후에 그것 때문인지 빈속이라 그런지 두시간동안 너무 힘들었어요..

암것도 안하고 의자에 앉아 2시간동안 핸드폰만 들여다보는게 정말 힘들었네요...

일주일 뒤 검사결과가 우편으로 왔는데
다행히도 이상무...ㅎㅎ

사실 검사 하기전에도 할때도 하고나서도
굳이 안해도될 것 같고 그랬거든요

11키로가 확 찌긴 했어도 다시 1키로 줄더니 안늘고 있었거든요 며칠동안.. ㅎ
이상증상도 별로 없었고...ㅎㅎ 그냥 뱃속 달이가 잘먹고 잘크는구나 했는데
역시나 결과는 좋았네요 ㅎㅎ

저는 검사 전날 밤에 9시까지 밥이며 과일이며(사과) 호빵까지 ㅎㅎ 먹고싶은거 다 먹고 갔었어요

지금도 다이어트 생각안하고 먹고싶은건 먹는데
단지 차려먹기 귀찮아서 좀 열심히 안먹게되고
저녁늦게 먹고 누우면 역류가 있어서 그게싫어 잘 안먹게돼요😭
식욕을 이겨버리는 귀찮음...아니 피곤함...

요즘 엄청 피곤해요
낮잠 한동안 못자다가 요즘 시간이 좀 생겨서
연달아 낮잠을 자봤는데
오래도 못자고 딱 한시간 자면 떠지는 눈 ㅎㅎ
팔 저림으로도 깨고😅
자고 일어나면 그렇게 두통이 오네요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프로비오틱, 초유영양제 한달 먹다가 다먹어서 멀티비타민만 먹고있는데

산파가 철분제랑 비타민 D 처방해줘서
먹고있어요 ㅎ 비타민d는 한번 먹으면 되는거라 안귀찮은데 철분제랑 멀티비타민은 참 귀찮네요..ㅎㅎ

피검사 결과 철분제를 꼭 먹어야한대서 열심히 먹어보려고요😭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남편있는 주말 너무 좋아...👍🥰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