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28주 루안이에여😂
빵집 갔는데 저 커다란 쿠키를 보고 사달라고 울고불고...😭 안먹기만 해봐라 했는데
머리 똑 떼어주니 oh non~하더니 앉은자리에서 다먹고 ㅎㅎ 집에가서도 몸통마저 다 먹어주었어요 ㅋㅋㅋ

오늘은 임신 21주 4일 되었는데,
저번 글에 썼듯 한포진이 계속 진행중이네요...😥
비판텐으로 버티고 있는데,
피곤한 날은 어김없이 밤에 엄청 긁어요...

 

심한분들 사진 보면 엄청난데.. 저는 심한편은 아닌가봐요,
가려워서 긁으면 저렇게 오돌토돌 물집이 작게 생기고, 신명나게 긁다가 보면 후끈후끈 뜨거워지는게 느껴지고 정신차리고 빨리 다시 비판텐을 발라줘요,

정말 간지러움때문에 깨면 엄청 짜증이...😭😭

검색하다가 어떤분이 초유성분 영양제를 먹고 효과 보셨다셔서 저도 영양제 사봤어요!

마침 친척언니가 영양제 사먹으라고 용돈을 보내줘서🥰🥰
감사한 마음에 얼른 아이허브로 고고!

사는김에 남편꺼랑 루안이꺼도 샀어요

근데 프랑스 약국에는 아이들 영양제가 3세부터가 대부분이라 택스까지 물면서 아이허브에 시켰어여...😭

먼저 제꺼
세가지 왼쪽부터 초유성분 영양제, 프로비오틱스,멀티비타민
오른쪽 두가지는 임산부용이고요 초유는 임산부용은 아니고 아이들도 먹일 수 있는거예요

프로비오틱스는 캡슐형태고 멀티비타민은 젤리예요🤭 근데 아무리 젤리라지만 4개나 먹으라그래서 당황 ㅎㅎ
초유영양제는 씹어먹는건데 맛이 나쁘지않네요!

한포진이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나타난다 들었어요 열심히 먹어보려고요ㅠㅠ

 

그리고 루안이 영양제 dha오메가3, 비타민d, 초유+프로비오틱스, 멀티비타민
엄청 많은거 같지만 다필요한 것들...😂
초유+프로비오틱스빼고 모두 젤리고 두개씩 먹어야하는데 루안이 엄청 잘먹어요🙏😁 다행
그리고 초유+프로비오틱스는 흰색알약으로 씹어먹는건데 이것도 먹더라고요, 젤리만큼 좋아하진 않지만..? ㅎㅎㅎ 마지막에 먹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젤리타임으로 꼭 주려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편꺼 두가지
멀티비타민과 컴터앞에 하루종일 앉아있으니 루테인!

요번에 산것 들 중 효과 있는것 같은건 다시 따로 포스팅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