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안이가 저녁7시부터 자기 시작했어요...😂 보통 밤10시에 자는데 큰일이네요... 내일은 새벽 일찍 깰거같아요...

요즘 임신초기증상 같은...것들을 느끼고 있어요😅
체온증가, 갈증, 멀미, 생리통증상처럼 아랫배통증과 엉치뼈통증 그리고 두통과 피곤함, 냄새에 예민해지고, 가스가차고 변비증상까지 있어요 그리고 소변도 자주 마렵고요 심지어 커피맛이 맛없게 느껴지는 ....

근데 요 증상들!  임신초기 증상들 맞지만 동시에 생리전증후군 증상들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저는 식욕증가까지... 근데 이상하게 새벽에 배고파 깨는 증상이 있어요...😐😑🤔


첫째때 먹덧이었어서 새벽에도 일어나 무엇이든 먹어야했거든요...😂😂 새벽에 크로와상 다섯개까지 먹은 기억이...ㅋㅋㅋㅋㅋ

암튼 생리전증후군과 임신초기증상 둘중 하나인듯한 그런 상태예요,

근데요 ㅋㅋㅋㅋㅋ
전 임플라논 삽입되어있는 상태라는..
근데 왜 임신을 의심하느냐..... 모르겠어요 저도ㅠㅠ 며칠전엔 둘째 낳으러 병원 입원하는 꿈을 꾸고 그담날에도 둘째 임신한 상태로 꿈에 나오고..

그리고요
친한 언니중에 가끔 사주봐주는 언니가 있거든요, ㅋㅋㅋㅋㅋ근데 그언니가 몇달전에 봐줬을때 임신할 운이 있다고.... 그게 이번해였는데 제가 그럴리 없다고 우린 둘째 계획도 없고 임플라논도 한 상태라 가능성 0프로다 했더니 아그럼... 재물운일수도있다고 하긴했는데 언니표정이 뭔가... 임신운인데? 요런표정 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제가..싱숭생숭하지 않을 수 있겠나요?🤣🤣

근데 신기한게요, 온라인상에 임플라논 임신가능성을 검색해보면, 한국사람들은 임플라논 시술시 임신일 가능성 거의 없다는 답변이 많고요,
프랑스사람들은 100%신뢰할 수 있는 피임법은 없다, 임플라논 시술시에도 임신 가능성 당연히 있다 병원에 가봐라 라는 말이 대부분😒

분위기가 확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더 의심스러운 둘째 임신...🤔🤔
금방이라도 생리를 시작할것 같지만 임플라논 때문인지 아님 모유수유 때문인지 하지도 않고,
아무래도 조금 더 지켜보다가 입덧같은, 임신초기증상으로 의심되는게 한가지 더 생기면 테스트기 해보려고요!

괜히 임신일까 하루종일 검색만하게되고,
둘째 생기면 우리 루안이 잘 못챙겨주는거 아닌가 괜한 걱정을 벌써부터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