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파리에서 육아하는 김영양사입니다!

한.. 한달은 넘게 포스팅 못한 것 같아요 8_8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께 우리 루안이 보여드리러 다녀왔답니다. 그리고 그전부터 남편이 바쁜시기 였어서 출국하기 전에도 며칠은 암것도 못하고 루안이 도맡아보고 남편 챙겨주느라 포스팅은 꿈도 못꿨답니다..ㅎ 한국에서 3주정도 있었는데 보고싶었던 가족들과 친구들을 만나보느라 또 바뻤구요.

가기전에 한국에가면 먹고싶은 것들을 리스트까지 만들어 갔는데 거의 다먹고왔어요*_* 아쉬웠던건 매일 바쁜 스케줄로 루안이 이유식을 잘 챙겨주지 못했단 거예요 8_* 

근데 형님이 babymoov 이유식 마스터기를 물려주셔서 프랑스로 가져왔어요! 앞으로 요긴하게 쓸거같아요! 이유식마스커기 사용기도 올려볼게요!

그리고 한국에서 루안이를 더 이쁘게 찍어줄 카메라도 사왔답니다 ㅎ 소니 알파5100으로 샀는데 이것도 포스팅해볼게요!

오늘로 루안이가 태어난지 170일이나 되었는데 포스팅하지 못한 기간동안 엄청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이제 뒤집기, 되집기 순식간에 해버려서 형님이 "동서 이제 바쁘겠다"했는데 그말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요즘이예요. 루안이 깨어있는 동안엔 한눈 팔수없이 곁에 딱붙어 있어야하네요@_@ 그리고 이제는 지겨워 하기 시작해서 장난감으로 놀아줘야하고 보행기와 점퍼루를 즐길줄 알아버렸어요...@_@ 그래서 집에 돌아와서 바로 보행기를 결제했답니다..ㅎ  그리고 한국에서 유모차의 편안함을 맛본 저희 부부. 전엔 아기띠로만 다녔거든요! 근데 유모차로 이동하니 그렇게 편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치코유모차도 결제!

요며칠 시차적응으로 우리 세가족 계속 자네요 ..ㅎㅎ앞으로도 루안이 육아일기와 육아제품 리뷰도 열심히 포스팅해볼게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