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갈젖꼭지 물기에 성공한
루안이를 위해

첫날 바로 아마존에서 고정클립을 구매했어요👶👶

아기용품 쇼핑은 언제나 잼나는 것🙌

기본적으로
리본 재질로 되어있는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클립으로 옷에 고정시켜주는데

프랑스구매자들의 구매후기를 보니
(프랑스아기들은 대부분 공갈젖꼭지를 물어요)
클립 고정이 약하다는 얘기가 많았어요

그래서 그부분이 제일 중요하겠단 생각을 했구요!

개인적으로 구매 기준이
재질이 '천연'으로 아무리 물고 빨아도 아기에게 해가가지 않는 것🤔

질감이 특이하거나
색감이 알록달록하다거나 해서
루안이의 눈길을 끌었으면..했었어요!

또한
가능하다면
오래쓸 수 있었음 좋겠지요

이런저런 기준을 가지고 아마존을 뒤져보는데
독일 브랜드인 heimess의 제품들을 보게되었어요
나무로 천연재질이고 클립부분도 산화되지 않으며 아기의 침에도 안전한 제품!
그리고 따뜻한 물로 간단하게 씻어주면 되고 아기가 입에 넣어도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길이는 21센치에 나무 볼들은 1센치에서 2센치 정도 너비예요

 클립도 아주 단단하게 잘 고정이되구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루안이가 좋아해요😶
나무라 단단해서 입속에서 깨질 위험도 없고
치발기 용도로도 좋을 것 같아요*ㅅ*

쓰다가 별 문제없으면 다른 모양으로 하나 더 사주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