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사갈 생각에 들떠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어요😋😶
짐 싸는건 귀찮지만
새집 바닥이 온통 타일이라 루안이 뒷쿵방지쿠션 하나론 안될듯하여 카펫을 보고있는 중인데, 알러지가 있을 수도 있기때문에 인테리어고 뭐고 그냥 알록달록 어린이매트를 깔아야하나..하고 있는데요(어린이매트 주문하긴했어요, 근데 주문한지 1주일이 넘었는데 안와서 확인해보니 중국에서 오고있네여😅 배타고 오는듯...😅망한듯..😅)
주문한 매트는 어린이용이기때문에 폭신폭신하고 좋을 것 같지만 인테리어 테러 하시겠지여..?
그 매틀를 거실에 깔지 방에 깔지 정해야하고, 또 다른 한 곳은 카펫을 깔아볼까 하는데 아직 이삿날이 일주일도 더 남았지만, 요놈의 프랑스 인터넷쇼핑몰들이 하도 느긋해서 이젠 아무것도 주문을 할 수가 없네요,,
주문했다간 이사하고 택배 찾으러 다시 옛집 찾아와야 할판..💦

제가 요즘 유튜브를 시작했잖아요, 첫영상 올리고 나서 남편이 컴퓨터 작업을 해야하는 기간이와서(노트북두개 더 있지만, 사양이 딸려서 데스크써야하는 작업들..) 강제로 좀 쉬었더니 바로 권태기가 와서 두번째영상은 한달 뒤에 올렸지만..😂 요즘 영상편집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열일 하고있답니다

근데 보통 20분짜리 영상이면 렌더링이 20분 걸린다는데 저는 왜 50분이 걸릴까요..? 그리고 실제론 저거보다 더 걸려요... 한시간 반정도 걸리는듯해여..😂
컴퓨터가 더 좋아야하는건지 제가 렌더링시간을 늘리는 방법으로 편집을 하고있는건지 오늘 연구좀 해보려구요,

요즘 파리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덩달아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아요💛 루안이랑 파리 여기저기 누비며 촬영도 열심히 하려구요,
그리고 출산후기를 말하는 영상으로 한번 찍어볼까하는데, 여태 말만 하는 영상을 찍어본적이 없어가지구... 엄두가 안나네요,, 우선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글로 한번 써봐야겠지요? 블로그에는 포스팅해놓았는데 그것보다 더 자세하고 감정적(?)으로 이야기해보려하는데. 영상 올리면 소식 올려보겠습니다!

(유튜브 파리루안이네 검색👈💛)

그럼 저는...루안이 빨래돌리러 가볼게요😶 좋은 하루 보내셔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