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에 남편이랑 만들어먹은 파스타예요🍝
라면 끓여먹듯(약간 더 손이가지만) 파스타 자주 해먹는데요, 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요렇게 세가지 자주 해먹거든요,
오일 파스타는 안해먹은지 꽤 됐네요! 오일파스타도 해먹어야겠어요😁

어제 냉장고털이로 해먹은 바질페스토 까르보나라 파스타! 레시피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2인분재료🍭
파스타면 180g
생크림 200ml
바질페스토 100g(저는 시판 바질페스토를 사용했지만, 직접 만든거라면 더 건강하고 맛있겠지여? 그리고 저는 100g 사용했는데 맛이 정말 진했어요, 조금씩 넣어가며 취향에 맞춰야해요)
파마산치즈가루 4Tbs
베이컨 100g
소금 1Tbs

저는 여기까지만 넣었는데요
양파가 있었다면 넣었을거에요!
근데 똑 떨어져가지고 못넣었어요😂

양파 넣으실거라면 양파 찹찹찹 반개준비해주세요

💛레시피💛

정말 간단하답니다!
1. 깊은 냄비에 물에 소금을 넣고 끓여주다가 면을 넣고 삶아주세요. 면두께마다 다르겠지요, 봉지에 8분이라고 씌여있다면 전 보통 7분 30초 삶아줘요.

2. 달궈진 후라이팬에 썰은 베이컨을 달달달 구워줍니다.🥓

3. 바삭한 베이컨이 좋다면 따로 빼놓아도 되고요, 전 왠지 어젠 그냥 소스에 적셔진 베이컨이 먹고싶었어서 후라이팬에 고대로 생크림을 부어주었어요.

4. 그리고 바질페스토와 파마산치즈가루도 넣어주세요. 파마산치즈가루🧀로 간을 해줄거예요. 먹어가며 양을 조절해주세요.

5. 면을 건져 후라이팬에 넣어주고 섞어주고 볶아주세요. 간이 맞았다면 완성!

 정말 쉽죠??

색다른 크림파스타로 딱인 레시피예요☺
소스가 맘에들어서 저는 빵까지 찍어목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