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파리는 날씨가 좋지 않네요 ;ㅂ;
소니 카메라는 파리 겨울 날씨를 아주 잘 담아내는 것 같아여...ㅎ

잿빛잿빛

루안이는 아기띠로 나가면 그렇지 않은데 유모차로 나가면 항상 이렇게 인상쓰고 앀ㅡ하게 앉아있어요 😂

점심먹고 나와서(점심먹으러 공원 자주 나오니까) 그래도 사람많을 줄 알았는데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사람이 몇 없었어요!

남편은 크게 두바퀴를 뛰고 저는 천천히 유모차 밀며 작게 한바퀴 돌았어요 ㅎ


낮잠자는 루안이

비가 몇방울 떨어지길래 바로 약국으로 향했어요!

오늘 루안이 유산균 사려고했거든요
한국에서도 유명한 스웨덴 biogaia 브랜드에서 나온 아기용 유산균이예요!
요즘 루안이가 변비증상이 있어서 사봤어요. 5방울씩 먹이는데5ml에 만원대로 비싸지않은 것 같아 한번 먹여보고 효과가 있다 싶으면 쭉 먹이려고해요!

리뷰남겨볼게요😊
그리고 우리집 전용크림 dexeryl 크림도 하나 샀어요
임신기간때부터 약사가 추천해줘서 구매했었는데 건조한 아기피부에도 정말 좋아서 계속 쓰고 있어요! 남편은 얼굴에도 바르고 있답니다.

저는 라로슈포제 재생밤을 쓰는데(얼굴에 유일하게 바르는 기초화장품) 아벤느 씨카밤 샘플써보고 괜찮다 싶어 아벤느 씨카밤 하나 사봤어요! 세일해서 100ml 짜리 10유로 정도에 샀어요!

두가지 비교리뷰해봐도 재밌겠네여☺
그리고 루안이 비타민 D까지 약국쇼핑 끝!
(비타민D꾸준히 먹이기 넘 힘들지않나여? 전 자꾸 까먹어요 ; _;)

비가 오다 말길래
유기농마트에도 들렀어요
거기에 '무'가 있거든요

(프랑스에선 무를 잘 안먹기도하고 구하기도 싶지않아여)

무생채해놓으면 밥반찬으로도 좋고
상콤달콤해서 소면 후루룩- 휙 간단하게 삶아 비벼먹으면 맛있고 좋더라구요!
요즘 남편 페이보릿이라 사러간건디..

얼마안남아 루안이 팔뚝보다 가는 것 세개밖에 못샀어요..

그리고 간김에 요거트와 꿀까지 사왔어요-
엄마가 한국에서 비폴렌을 보내주셨는데
그냥 그것만 먹기 힘들더라구요
찾아보니 요거트,꿀과 함께 먹으면 좋다하여 집에 마침 똑 떨어진 요거트 한통과 야생꿀을 사와봤어요

파리 여기저기 다니면서 포스팅 많이 하고싶은데

얼른 날씨가 좋아졌음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