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진 참 이상하게 찍었네요@ㅂ@

바게트 부스러기와 먹다흘린 꿀자국...


루안이 변비증상이 생긴지.... 한 2-3주 되었네요

응가 눌때마다 힘들어하고 밤에도 더 자주 깨는 것 같아

안되겠다 싶어 유산균을 알아보았어요


저는 모든지 프랑스어로 구글링을 먼저하고 나서

몇가지로 추려 한국어로 다시 검색해보는데

(프랑스에서 구매하고 해결해야하다보니..)


스웨덴 브랜드 유산균을 찾았어요

바이오가이아라는 브랜드인데

유럽에서도 한국에서 꽤나 유명하더라구요?


우리 루안이 이도 안난 아기이니까

baby drop 형태로 선택해보았어요



5방울씩 하루 1회 먹이면 되고

먹이기 전에 잘 흔들어 주어야해요


5ml로 5방울씩 먹으면 21회 정도 먹을 수 있나봐요

아기 수저에 다섯방울 똑똑똑똑똑 떨어뜨려 먹이면 되는데요

부담없는 맛과 향으로 루안이는 한번도 거부하지 않고 잘먹고 있어요

아침마다 비타민 D와 유산균 잊지 않고 챙겨주려고

눈뜨면 보이는 곳에 뙇 놔두고 싶지만!


냉장보관해야하는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냉장보관이라고 씌어있진 않지만 25도 이하로 보관해주라고 되어있어요

우리집은 25도를 간당간당 넘어가기도 하거든요


유산균을 위해서 집온도에 집착하느니...

냉장고에 넣는 걸로 ㅎㅎ


루안이는 유산균 먹인지 이틀만에!

단단하지 않은

무른 변을 시원하게 보았답니다!

이게 얼마만인지 ;ㅂ;


3일에 한번씩 보던 단단한 변이 하루 한번 무른 건강한 변으로 단번에 바뀌었답니다!


한달에 만원대로 우리 아기 장건강을 책임져 준다면?

괜찮지 않나요?ㅎㅎ

홈페이지 보니까 임산부나, 수유하는 엄마들도 함께 섭취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저도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