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파리는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루안이랑 남편이랑 셋이서 튈르리정원에 갔었는데,
마침 달달한게 땡겨서 주변 빵집(카페)가서 포장해서 튈르리로가서 먹었답니다!


SÉBASTIEN GAUDARD PÂTISSERIE
1 rue des Pyramides

여긴데요,
생각없이 그냥 눈에 띄는 곳이라 들어갔어요
저는 저기 사진중에 왼쪽에서 두번째 puits d'amour빼고 네가지 골라샀어요

요즘 유튜브도 하느라 사진보다 동영상을 찍느라 블로그포스팅이 힘드네요,😂

영상으론 담아놓았지만....
사진은 저거 뿐이예요🤐
맨왼쪽 tartelette au citron은 레몬 타르트로 상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달달한 것들 먹고 마지막에 먹어주면 깔끔한게 너무좋아요!
그리고 세번째가 paris brest 인데, 제가 프랑스디저트 중 가장! 좋아하는 거예요,
프라리네 크림?이 있는데, 전 이게 헤이즐넛향인줄 알고 먹었거든요.. 프라리네가 뭐지 모르겠어서 ㅎㅎ암튼 짱 맛이예요. 어느 빵집을 가시던 파리브레스트는 꼭! 드셔야해여!
네번째는 duchèsse café 이건 에끌레흐 인줄 알았는데 이름이달라서 시켜봤는데 맛도 에끌레흐였어요 ㅎ 커피맛 에끌레흐
마지막으로 mont blanc, 이건 프랑스디저트중 유명하잖아요, 근데 전 프랑스 4년차면서 이번에 처음 먹어봤네여...ㅎㅎ 위에가 밤맛크림이였고 아래가 머랭같은 크림이 있었어요. 괜찮았는데 전 파리브레스트가 더 맛있더라구요. 남편은 mont blanc을 더 잘먹더라구요😁

참고로 여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카페안에선 가능하지만 테이크아웃은 불가능하단거😂

튈르리가시는 분들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