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정말 기겁했어요...😯😯
아까 낮에 루안이가 비닐 조각을 먹었거든요. 수유패드 껍질 조각이 방바닥에 떨어져 있었는데 루안이가 신나서 줍더라구요. 사실 평소에도 그 비닐을 잘 가지고 놀았기때문에 걱정 하나 안하고 제 무릎에 앉혀놓고 놀게 냅두고 저는 핸드폰 보고 있었는데 뒤돌아 저를 쳐다보고 웃길래 뭐지 했는데 손에 이미 없는 비닐조각.... 😱😱
저 정말 놀라서 소리질렀어요. 루안이는 눈만 꿈뻑꿈뻑 ㅋㅋㅋ 손가락 넣어봤는데 만져지는 것도 없고 뺏기기 싫은지 입도 안보여주고 앙다무는 루안이....
바로 검색했는데 웬만해선 3~4일내에 똥으로 나온다고...다행이다 싶으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어쩔수없으니 물을 마시게했어요. 차라리 빨리 내려가라구... 근데 갑자기 기침을 하더라구요. 콜록콜록 세번정도..? 그래서 목에 걸려있구나!! 싶어서 바로 제 한쪽 무릎에 루안이 머리가 더 아래로 가게 엎드려놓고 등을 쳐줬어요.등 가운데에서 목쪽으로 밀듯이. 한..
 열번 이상 했을까요. 멈췄는데 루안이가 더이상 기침을 안하더라구요. 근데 뱉어내는게 없으니 에이 아니구나.. 싶어서 그냥 냅두려는데. 환하게 웃어주는 루안이 입에 파란색 ㅋㅋㅋㅋㅋㅋ
사진속 저 비닐이있더라구요.ㅋㅋㅋ 바로 입속에서 꺼냈더니 '내껀데' 하는 저 표정 ㅋㅋㅋ
십년감수했어요😂😂
계속 루안이 기저귀 뒤질뻔...💦

혹시 아기가 비닐을 먹었는데 며칠이 지나도 변으로 나오지 않고, 아기가 배앓이를 하는 것 같다면 병원에 가봐야겠지요😯😯

바닥청소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그리고 점점 큰것들도 먹으려하니 방심할 수 없겠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