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루안이가 한시도 가만히 있질않아서 기저귀 가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드디어 팬티형으로 갈아탔어요!
릴리두  4번사이즈 사용했었는데


릴리두는 팬티형이 안나오거든요.. 아쉽지만, 릴리두 빠이하고.. 알아보던중 팸퍼스랑 하기스 그리고 유기농레선 naty가 있더라고요?
근데 유기농 팬티형은 넘나 비싼것...거의 두배가격이길래... 그냥 하기스로 선택했어요.😂
팸퍼스는 루안이 신생아때 쓰다가 배쪽에 발진난적이 있었고, 6개월즘 한국갔을때 하기스 썼을땐 아무 문제없었거든요. 그래서 하기스로 선택!

루안이가 지금 9키로 조금 넘는데 릴리두 4번 사이즈가(7~18kg용) 아~주 약~간 작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하기스 팬티형으로 바꾸면서 5번 사이즈로 해봤어요


하기스 5번은 12~17kg네요. 근데...걱정한것보단 크지 않더라고요!


쵸~큼 아래로 내려왔나 싶고, 허리가 너무 안쪼이나 싶은데,
그래도 오줌이 새지도 않고, 대변도..ㅎ 루안이는 변이 덩어리져서 나오기때문에 걱정은 안했지만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문제가 없었어요!

바꾸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요즘 루안이가 눕는걸 엄청 싫어하고 앉거나 서있으려고 해서 팬티형 기저귀가 딱이더라고요,
벗길때도 그냥 옆에 찢으면 되고, 입힐때도 앉아있든 서있든 문제없고요!
완전 만족스러워요!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질텐데 기저귀때문에 힘들어할까봐 걱정이에요..🤔
이제 루안이가 9개월되었는데 곧 걸을거 같아요.. 오늘 제 양손을 잡고 세발자국을 걸었답니다 😂😂
빨리 걸어서 좋을 거 하나 없다기에 천천히 하려고 했는데 하나씩 하나씩 할 수 있는게 생기는게 너무나 감격스럽고 귀여워서 도와주게 되네요😍
시간 참 빠른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