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국가비 레시피를 따라해 보았다. "원팬 치킨 알프레도 우유 파스타" 어제 따라한 원팬 갈릭 슈림프 파스타는 스파게티 면으로 요리해서 큰팬이 없는 나는 따로 면을 삶아서 하느라 똑같이 만들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푸실리면으로 했기 때문에 원팬 레시피 거의 비슷하게 한것 같다.

국가비 원팬 치킨 알프레도 우유 파스타 유튜브 보러가기 클릭



-2인분 재료-

파스타 면 160g(나는 푸실리면 사용했고 조금 더 넣었다-국가비는 펜네면 사용)
마늘 5알
닭가슴살 두쪽
베이컨 4장(국가비는 옵션이라고 했지만 꼭 필요한 재료!)
화이트 와인 100ml 또는 물
물 300ml
우유 150ml
파마산치즈가루 4스푼
소금,후추, 건허브(오레가노,파슬리)
생파슬리(나는 어제 요리하고 남은 생바질 넣었다)

-조리방법-
1.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식용유) 베이컨이 노릇해질 때까지 굽는다. 한쪽 굽고 뒤집고 중불로 줄인다.
2. 노릇해진 베이컨을 키친타올위에 올려놓고, 중불에 놓인 팬에 닭가슴살(실온에 두었던)을 올려 익혀 준다.
3. 닭가슴살 한쪽이 노릇하게 잘 구어졌을 때 뒤집어 주고 그 위에 소금 한꼬집씩, 건허브, 그리고 후추를 뿌려 준다.
4. 닭가슴살 반대편을 익히며 화이트 와인을 넣어 주고 편썬 마늘을 넣어 같이 익혀준다.
5. 한쪽도 노릇해지면 뒤집어 소금 후추 건허브를 뿌려 준다. 수분이 거의 없어 질때 쯤 닭가슴살도 키친타올에 올려놓는다.(닭가슴살은 아직 덜 익은 상태)
6. 팬에 파스타를 넣고 물300ml, 우유 150ml를 부어 7분(면에따라 다름) 동안 중불에서 삶아준다.
7. 시간이 다 되기 2분전에 건져 놓았던 닭가슴살을 약 1센치 두께로 썰어 팬에 넣는다. 베이컨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는다.
8. 마지막으로 파마산치즈가루로 간을 맞춘다.


저번 원팬 갈릭 슈림프 파스타만큼이나 맛있게 먹었다.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잘 안먹는데 이방법으로 요리하니까 먹을만했다! 국가비 언니 레시피 좋다! 오늘 뭔가 요리 하고 싶다! 아니면 간단하지만 맛있는 요리 하고 싶다 할때 국가비 유튜브에 자주 들러 탐색하곤 한다.


+ Recent posts